Daily/먹스토리

[관악 낙성대 서울대 / 태국 팟타이 맛집] 무삥과팟타이 낙성대점 후기

효니K 2021. 11. 5. 15: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해외여행은 못가도 음식으로라도 여행 다녀보려구요 ㅎㅎ

이번엔 태국입니다! 태국 음식중 가장 좋아하는 팟타이와 푸팟퐁커리~

 

오늘은 팟타이가 맛있다는

[무삥과팟타이 낙성대점]에 다녀왔어요

 

무삥과팟타이 낙성대점 위치입니다

 

 

무삥과팟타이 메뉴입니다

무삥과팟타이 메뉴
무삥과팟타이 메뉴
무삥과팟타이 메뉴

베스트 메뉴인 팟타이텃만꿍을 주문했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맛집이라 그런가 손님들이 꽤 많았습니다

음식 나오는 데는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무삥과팟타이 팟타이

팟타이 위에도 통통한 새우구이가 2마리 올라가 있어요!

소스도 맛있고, 양도 제법 많아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무삥과팟타이 텃만꿍

텃만꿍은 처음 먹어보는데, 새우가 정말 많이 들어있는 게 느껴졌고

크기가 생각보다 컸어요 ㅎㅎ 

거대 새우 완자! 바삭바삭하게 잘 먹었네요~

무삥과 팟타이 소스

남프릭소스, 피쉬소스도 있으니 취향껏 먹으면 될 것 같아요

 

무삥과팟타이의 원산지영업시간입니다

무삥과팟타이낙성대점 원산지
무삥과팟타이 영업시간
무삥과팟타이 낙성대점

관악구 서울대 낙성대 태국음식 팟타이 맛집

무삥과팟타이 낙성대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