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 / 돈카츠 쌀국수 맛집] 오유미당 가산센트럴점 후기

효니K 2021. 10. 19. 13:59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경양식, 분식, 일식 각각의 돈가스 특징이 있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돈가스집은 일식 느낌의 바삭한 돈카츠!

오유미당 가산센트럴점 소개해드릴게요~

오유미당은 돈카츠쌀국수 전문점입니다

우선 오유미당 가산센트럴점의 위치입니다


오유미당의 메뉴입니다

오유미당 메뉴
오유미당 메뉴

돈카츠 주재료인 돼지고기는

얼리지 않은 제주산 생등심을 사용해서

냉동고기의 잡내 걱정도 없어 만족했어요!

저는 특등심 돈카츠, 고구마치즈 돈카츠, 토마호크 돈카츠, 소곱창 쌀국수

이렇게 4개 주문했습니다

오유미당 무인주문 키오스크

무인주문기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기다리면 가져다주세요~

오유미당 특등심돈카츠

특등심 돈카츠

적당한 지방과 살코기가 조화롭고 겉에 튀김이 정말 바삭해요

오유미당 고구마치즈 돈카츠

고구마치즈 돈카츠

통으로 나오는 돈카츠예요
잘라보면 고구마 무스와 치즈가 촤르르르

오유미당 토마호크 돈카츠

토마호크 돈카츠

토마호크를 돈카츠로 먹는다니 신기해서 주문해봤어요!
진짜 통뼈가 붙은 돈카츠가 등장ㅋㅋ
겉바 속촉에 보는 먹는 재미 둘 다 있네요~

참깨소스 드레싱이 있는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오유미당 소곱창쌀국수

소곱창 쌀국수

곱창이 꽤 많고, 쌀국수 양도 푸짐했어요!
촉촉한 곱창과 얼큰한 국물 한 숟갈 떠먹으니
돈카츠의 기름기가 싸악!!
깔끔해져서 다시 돈카츠를 얌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오유미당 오지개돈카츠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오지개돈카츠!
다음에 또 와서 먹어보려구요 ㅎㅎ

금천구 가산동 가산디지털단지

돈가스 쌀국수 맛집

오유미당 가산센트럴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