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강남 대치동 / 라멘&차슈덮밥 맛집] 코이라멘 한티역점 후기

효니K 2021. 9. 28. 17:37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분식 라면은 언제 먹어도 맛나지만,
가끔 생각나는 일식 라멘!

오늘은 강남 대치동 한티역 맛집

코이라멘 한티역점 소개해드릴게요!!

사실 라멘 맛집이기도 하지만, 차슈가 정말 일품입니다 ㅎㅎ

우선 코이라멘의 위치입니다

한티역에서 도보로 5분 이내에 갈 수 있어요

코이라멘 가게 앞의 키오스크에서 주문 후 자리를 잡으면
주문메뉴가 다 되었다고 알려주시는 방식이에요

코이라멘의 메뉴입니다

코이라멘 메뉴
코이라멘 한티역점 메뉴

라멘과 덮밥류가 메인이고,
라멘을 드실 경우 미니덮밥도 있으니 함께 먹으면 안성맞춤

저는 오리지날 라멘, 덮밥, 고로케 1개 주문했어요

코이라멘 고로케 

고로케

1개 주문 시 몇 가지 맛 중에 랜덤으로 1개 나와요

코이라멘 고로케

이번에는 카레맛 당첨!
바삭바삭하고 속이 꽉 차있어서
같이 나오는 마요네즈와 케첩을 콕 찍어 먹으면
순삭,,,

대치동 맛집 코이라멘한티역점 오리지널 라멘
코이라멘 한티역점 차슈덮밥

오리지날 라멘 차슈덮밥이에요

위에 말씀드린 대로 코이라멘 차슈는 대박입니다♥
다른 곳에서 먹었던 차슈와는 비교가 안 되는 두께
그리고 차슈덮밥에 차슈 양이 정말 푸짐🥩

코이라멘 한티역점 차슈

라멘🍜 면도 딱 알맞게 잘 익어 육수가 잘 배어있었고,
차슈가 많은데도 국물이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코이라멘 간장반숙계란

라멘과 덮밥에 모두 있는
간장 반숙계란도 고소하고 노른자가 촉촉하니 굳!

코이라멘 차슈덮밥

덮밥에 차슈를 올리고, 초생강으로 상큼함을 더하면서, 쪽파를 소로록 올려서
한 숟갈 야무지게 냠냠

드셔 보시고 조금 짜다고 느끼실 경우
말씀드리면 밥을 조금 더 주셨어요~

공깃밥은 무료입니다!

코이라멘 한티역점

강남 대치동 한티역 라멘 차슈덮밥 맛집

코이라멘 한티역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