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관악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 제주 고기국수 돔베고기 맛집] 제주상회 후기

효니K 2021. 10. 7. 13: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ㅎㅎ

 

제주의 멋을 느끼려면 제주도를 가야 하지만

제주의 맛은 전국 각지에서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제주도 고기국수를 서울 관악구 핫플 샤로수길에서 맛볼 수 있었습니다~

바로 [제주상회]에서요!!

 

제주상회의 위치입니다

서울대입구역보다는 낙성대역이 좀 더 가까워요~

샤로수길 맛집 제주상회

저녁에는 빨간 네온사인을 찾으시면 됩니다 ㅎㅎ

 

제주상회 메뉴입니다

제주상회 메뉴
제주상회 메뉴

제주도에서 정말 맛나게 먹은 몸국!!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 방문했을 때는 안된다고 하셨어요 ㅠ

 

제주상회 원산지예요

모든 재료는 제주산을 우선적으로 사용하신다고 해요~

국수까지 제주산일 줄이야!

 

저는 고기국밥 비빔국수주문했어요~

제주상회 반찬

국밥과 잘 어울리는 부추 겉절이와 양파장아찌

 

드디어 메뉴가 등장!!

제주상회 고기국밥

돼지국밥

뽀얀 국물에 약간의 양념이 솔솔 뿌려져 있었어요

국물 속에 가라앉은 엄청난 고기들!!

제주상회 고기국밥

돼지고기에서 잡내가 나지 않고,

오히려 국밥인데 담백하기까지 했어요~

제주상회 고기국밥

밥과 고기에 부추 겉절이까지 얹으면

환상 케미

 

다음은 비빔국수!!

비빔국수에도 큼지막한 고기가 먹음직스럽게 올라있어요

제주상회 비빔국수

반숙 하나 통으로 올라간 것 보세요,,,

사장님 배우신 분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주상회의 영업시간입니다

샤로수길 제주상회 영업시간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이에요!

제가 저녁에 방문했을 때에도 재료 소진으로 몇몇 발걸음을 돌려야 했던 손님들이 계셨어요 ㅠ

제주상회 다먹고 이제 지상으로~

그리고 식당이 지하에 있어서 계단 내려가실 때 조심하세요~~

 

샤로수길 맛집 추천 제주상회

제주의 맛 느낄 수 있는

샤로수길 맛집

제주상회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