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라면 / 농심 신상품 카레라면] 카구리 큰사발면 후기

효니K 2021. 10. 19. 15:04
반응형

카레너구리의 만남

카구리!


신상품이 나왔다해서 편의점 간 김에 하나 집어봤습니다
마침 CU편의점에서는
신라면볶음면과 교차로 2+1 행사중이더라구요!

농심 카구리 큰사발면

카구리 큰사발면스프, 다시마가 들어있네요

카구리 출시기념이벤트

출시 기념 이벤트
인스타그램에 #농심#카구리#카구리이벤트
태그해서 올리면 경품을 받을 수 있나봐요
과연!!ㅎㅎ
스프가 정말 카레가루색이네요~~

카구리큰사발면

카구리큰사발면 먹는 방법

스프를 다 부어주고 뜨거운 물 붓고,
뚜껑 제거 후 전자레인지 3분 30초!

카구리 큰사발면

카레라면
예전에 오뚜기 카레라면을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그때는 국물이라기보다는
진득한 카레에 면사리를 추가해서 먹는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카구리큰사발면

너구리의 약간 매콤한 국물과 카레의 콜라보가 맞네요!
국물이 자작해서
카레맛 국물이 면과 잘 어우러져 좋았어요
또한, 카레해조류의 만남?
생각보다 정말 괜찮네요:)

카구리 컵라면신상품 추천

귀여운 너구리 어묵 찾아먹는 재미도 있구요~

카구리 너구리어묵

농심 컵라면 신상품

카구리큰사발면

먹어볼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