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관악구 신림 서울대 / 고기무한리필 맛집] 화로상회 서울대점 후기

효니K 2021. 11. 3. 16:37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고기 무한리필 한창 많이 다녔어요 ㅎㅎ
그런데 대부분 질보다는 양에 초점을 둔 가게들이 많아
한동안은 안 가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양과 질 모두 신경 쓰신 것 같은
고기 무한리필집을 발견해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화로상회 서울대점]입니다

 

우선 화로상회 서울대점 위치입니다

화로상회 메뉴입니다

화로상회 메뉴

화로상회 가격 1인 14,900원이에요!

웬만한 고깃집 1인분 가격 아닌가요??ㅎㅎ

돼지고기뿐만 아니라 닭고기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단, 막창과 껍데기는 따로 주문은 안되고, 고기류와 함께 주문이 가능해요
가져다주시는 고기를 다 드신 후, 원하는 고기를 말씀드리면
자리로 가져다주세요~

첫 타자 참숯통삼겹 돼삼이 등장!

무한리필이면 아무래도 고기가,, 별로지 않을까? 했는데
어머,

화로상회 돼삼이

두툼한 삼겹에 칼집까지 정갈하게 나있는 정말 맛있는 삼겹이에요
개인적으로 두꺼운 삼겹살을 좋아하는데 삼겹살 전문점이라 해도 믿을 퀄리티였어요
거두절미하고 얼른 구워볼게요!!

굽는 동안 밑반찬을 먹을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바 고고~

화로상회 셀프바

급식판 오랜만에 봅니다요ㅎㅎ
식판에 쌈, 파무침, 양념 등등 담아요

무한리필 화로상회 삼겹살

삼겹살이 노릇노릇 잘 익고 있네요

연기 들어가는거 보이시죠 ㅋㅋㅋ
환풍기가 장식 노릇 하는 경우도 많은데,
환풍기가 제 역할을 너무 잘해줘서 옷에 확실히 냄새가 덜 배였어요
삼겹 한입 먹으니 육즙이 좌르르르~~~
잡내도 거의 안 느껴지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두 번째 접시는 삼겹살과 막창이 있는 삼막이

화로상회 삼막이

참기름에 굽는 마늘이 빠지면 섭하더라구요

고기 옆에서 지글지글

세 번째 접시는 돼갈이!

화로상회 돼갈이

생갈비라고 되어있지만, 약간의 간이 되어있는 고기예요
갈비 역시 칼집이 되어있고, 삼겹이랑은 다른 매력으로 잘 먹었네요

마지막 접시는 닭갈이!

화로상회 닭갈이

닭고기가 정말 실했어요 타지 않도록 열심히 구워주고요~

셀프바 양념을 이용하면 매운 닭갈비를 만들어 드실 수 있어요

화로상회 닭갈비 만들어먹기

냉면 들어올 타이밍이쥬? 비빔냉면하나 추가요~ :-)

화로상회 비빔냉면 칡냉면

냉면이더라구요! 깔끔하게 냉면까지 클리어!!

화로상회 서울대점의 영업시간입니다

화로상회 영업시간
무한리필 2시간 이용가능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가성비 정말 좋은 가게를 발견해서
얼른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ㅎvㅎ

화로상회는 2층

관악구 대학동 서울대 인근 고기 무한리필 맛집

화로상회 서울대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