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강남구 삼성역 / 닭도리꽃탕 칼국수 맛집] 이대성의 진면목 후기

효니K 2021. 11. 10. 09:46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삼성역, 도심공항 인근에서 식사를 해야 할 경우,

코엑스 스타필드나 현대백화점에도 맛집들이 많지만

2020.10.07 - [Daily/먹스토리] - [코엑스 / 초계국수 맛집]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후기

삼성역 주변 곳곳에도 맛집이 많아요 :)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칼국수로도 유명하고, 보쌈, 닭볶음탕과 꽃게의 만남 닭도리꽃탕이 맛있는

삼성역 맛집 [이대성의 진면목] 입니다 :-)

 

먼저 이대성의 진면목 위치입니다

 

 

도심공항 인근에 있어요

 

이대성의 진면목 메뉴가격입니다

점심에는 칼국수 위주로 판매하고,

저녁에는 칼국수 + 단품메뉴 판매해요

이대성의 진면목 점심 저녁 메뉴 가격

저는 닭볶음탕과 꽃게의 만남 닭도리꽃탕주문했습니다

2인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어요

믿음이 가는 이대성의 진면목 셰프님

주변 테이블은 칼국수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다음엔 칼국수 꼭 먹어보아야겠습니다

이대성의진면목 상차림

기본 반찬은 세 가지가 있는데, 다 맛있었지만

겉절이의 배추가 달달하고 아삭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묵사발 서비스

서비스로 주신 묵사발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드디어 닭도리꽃탕 등장~~★

이대성의 진면목 닭도리꽃탕 삼성역맛집 추천

길쭉한 떡사리도 들어있었고, 감자, 당근 등 푹 잘 익어서 정말 맛있어요

닭도리꽃탕의 메인 닭고기꽃게도 실하고 살도 가득!

대하같은 통통한 새우도 별미랍니다

닭도리꽃탕

맛있다는 얘기밖에 안 하지만 밥이랑 정말 잘 어울려요 ~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만한 식당이네요

이대성의 진면목

식당도 꽤 넓고 외부 내부 깔끔해요

이대성의 진면목

강남구 삼성역 한식 맛집

닭도리꽃탕, 칼국수 맛집

이대성의 진면목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