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용산구 한남동 한강진 / 분위기 한정식 맛집 추천] 공기 Gongi 후기

효니K 2021. 12. 10. 16:41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오랜만에 한남동에 다녀왔어요

역시 한남동은 맛집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중에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모던 한정식, 분위기 맛집한남동 [공기]입니다

 

우선 공기의 위치입니다

한강진역과 이태원역 사이에 있어요

 

공기를 방문할 때마다 웨이팅을 했습니다

한강진 한남동 한정식 한식 공기

대기를 걸어놓고 차례가 되면, 카톡 알림이 옵니다

 

공기의 옆 카페서 기다리다가.. 드디어 입장!

일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약 한 시간 정도 기다렸습니다

한남동 한정식 공기 1층

공기는 1,2층이 있는데

이번에는 1층 자리에 앉았어요

 

공기의 메뉴, 영업시간입니다

한남동 한식 공기 메뉴

3명이 방문해서

미나리새우전, 목살고추장찌개, 항정살쌈장구이, 가지새우강정을 주문했어요

 

먼저 미나리새우전입니다.

공기 미나리새우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새우가 정말 가득했고,

미나리전은 처음인데 향긋하고 바삭한 것이 정말 맛있었어요

 

두 번째로는 목살고추장찌개입니다

세 번째로 항정살쌈장구이입니다

공기 항정살쌈장구이

항정살이 촉촉하고 부드러웠고,

쌈장 베이스의 양념이 적당히 되어있어서 잘 먹었어요

 

마지막으로는 가지새우강정입니다

공기 가지새우강정

가지를 즐겨하지 않는 분들도 먹어봄직한 요리예요

바삭하고 매콤 달콤한 양념과 함께 어우러져 가지의 새로운 변신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공기의 밥은 흑미밥!

공기 밥 흑미밥

사진으로는 고봉밥이지만 그릇이 크진 않아요..ㅎㅎ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한식을 먹을 수 있는

한남동 한강진역공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