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용인 양지/대형 카페 빵맛집] 언톨드 untold 카페 후기

효니K 2022. 3. 3. 12:41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먹스토리 기록이 요즘 뜸했네요,,,
그렇다고 맛집 탐방을 안 한 것은 절대 아닌데 말이에요 ㅎㅎ

저는 조명이나 야경같이 반짝임에 눈길이 가는 1인인데,
눈과 입을 다 홀려버린 카페를 다녀와 기록하려 해요

바로 용인 양지에 있는 카페 [언톨드]입니다!

언톨드 위치입니다


대중교통으로 가시기보다는 차량 이용 추천드려요!

언톨드 주차

카페 옆에 고깃집과 넓은 주차장을 같이 이용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주차비는 따로 받지 않으셨어요~

용인 양지 넓은 카페 언톨드카페


1층, 2층으로 된 엄청 넓은 카페 규모에 한번 놀라고,
안에 들어가자마자 다양한 빵 종류에 놀랐습니다

빵류, 케이크류가 다양했어요

용인 양지 카페 언톨드 빵
용인 카페 언톨드 빵
용인 양지 카페 언톨드 빵

그리고 음료뿐만 아니라 브런치 메뉴들도 다양해요

용인 양지카페 언톨드 메뉴 음료

어떤 것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이것저것 고르다 보니 4개나 픽 ㅋㅋㅋ

소금빵, 살구타르트, 딸기크로와상,시나몬케이크랑 아이스라떼

용인 양지 언톨드 카페

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언톨드 카페 소금빵 살구타르트

★ 특히 소금빵 강추!! ★

양지 카페 언톨드 딸기크로와상
언톨드 시나몬 케이크

언톨드를 오는 이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대형 샹들리에!!!

언톨드 카페 샹들리에
용인 양지 언톨드 카페 샹들리에

실제로 보니까 더 반짝거리고 영롱하고 거대했어요 ㅎㅎㅎ

언톨드의 영업시간입니다

용인 언톨드 카페 영업시간
용인 양지 언톨드 카페

또 방문하고 싶은

용인 양지의 대형 샹들리에가 예쁜 카페

언톨드 UNTOLD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