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용산구 한남동/전참시 방영 참숯장작구이 통닭 ] 한남동한방통닭 후기

효니K 2022. 8. 10. 0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

 

오늘은 전참시 방송에 나오고 더더 유명해진

한남동 맛집

한남동 한방통닭 

소개해드릴게요

한남동 맛집 통닭구이 전참시 이영자 소화제 통닭 한남동한방통닭

전참시에서 이영자 언니의 소화제로 소개된 적 있고,

한남동 맛집 통닭구이 전참시 이영자 홍현희 잠뚱 매뚱 천뚱 통닭 한남동한방통닭 MBC

잠뚱 홍현희씨, 매뚱, 천뚱 콜라보로 한번 더 전참시에서 나온 적이 있는

바로 그 한남동 한방통닭 집!!

 

방송 전에도 맛있기로 입소문이 나있던 가게라고 해요

반응형

한남동 한방통닭 위치입니다

 

 

한남역 1번 출구 인근에 있고, 

한강진역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어요

 

제일 중요한 한남동한방통닭 웨이팅!!

더운 여름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굽는 시간도 꽤 걸리고, 손님들도 많구

1시간 이상 기다렸어요 ㅎㅎ

 

테이블링에는 없고,

수기로 연락처, 이름을 남겨놓으면

연락을 주십니다

 

가게 바로 앞에서 빙글빙글 돌아가고 있는 통닭구이

한남동 맛집 통닭구이 전참시 이영자 통닭 한남동한방통닭 참숯 구이

이거 보니 맛이 있을 수밖에 없는 비주얼..

온 김에 기다려보자! 하고 인근 카페로 피신해서 기다렸네요

 

유명인들 싸인과 사진으로 가득 찬 벽

한남동 맛집 통닭구이 전참시 이영자 통닭 한남동한방통닭 연예인 싸인

한남동한방통닭의 메뉴입니다

한남동 맛집 통닭구이 전참시 이영자 통닭 한남동한방통닭 메뉴 가격

기본 통닭구이 이외에도 양념통닭구이, 닭모래주머니 등 있어요

저는 한방통닭, 닭모래주머니 주문했습니다 :-)

 

주문하고 한방통닭은 거의 바로 나왔어요 ㅎㅎ

한남동 맛집 통닭구이 전참시 이영자 통닭 한남동한방통닭

정말 먹음직스러운 통닭구이

한남동 맛집 통닭구이 전참시 이영자 통닭 한남동한방통닭 한방통닭 참숯

가끔 트럭에서 만들어 판매하는 통닭구이랑은 또 다른 

한남동한방통닭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한남동 맛집 통닭구이 전참시 이영자 통닭 한남동한방통닭 영양밥

촉촉한 영양밥도 가득 차있고,

 

무엇보다 참숯으로  직접 익히셔서 그런지 잡내 없이

한남동 맛집 통닭구이 전참시 이영자 통닭 한남동한방통닭

속은 촉촉, 겉은 빠삭

한남동 맛집 통닭구이 전참시 이영자 통닭 한남동한방통닭 소스

같이 주시는 김치무절임도 정말 맛있어요

소스는 양념치킨소스, 겨자소스, 소금 주시네요

 

순식간에 뼈만 덩그러니 남은 통닭구이,,,

한남동 맛집 통닭구이 전참시 이영자 통닭 한남동한방통닭

 

닭모래주머니 구이입니다

한남동 맛집 통닭구이 전참시 이영자 통닭 한남동한방통닭 닭모래주머니 닭똥집

통닭구이만은 약간 부족해서 주문해본 닭모래주머니

 

고추, 양파, 마늘 등 같이 볶아주세요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모래집구이 ㅎㅎ

다른 가게에서 먹었던 것보다는 잡내가 덜나는 편이었어요

 

매장에서 먹고 있다가 냉장고 위를 보니

가게 귀염둥이랑 아이컨택

한남동 맛집 통닭구이 전참시 이영자 통닭 한남동한방통닭 귀요미 고양이

 

한남동 맛집 통닭구이 전참시 이영자 통닭 한남동한방통닭

한남동 통닭구이 맛집

한남동한방통닭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