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광명 일직동/수플레케이크 분위기 맛집] 백금당 광명점 후기

효니K 2022. 7. 13. 09:37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수플레 케이크만의 퐁실퐁실 부드러운 매력이 있죠

많은 곳에서 팔진 않아서 자주 먹긴 어려웠는데요

광명 일직동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는

수플레케이크 맛집을 발견해서 소개드립니다

백금당 광명점 

광명 일직동 카페 추천 수플레케이크 백금당 광명점

백금당 광명점 위치입니다

 

 

롯데몰광명점, 광명역, 광명종합터미널 인근에 있어요

매장 앞에 주차 가능합니다

백금당광명점 메뉴입니다

광명 일직동 카페 추천 수플레케이크 백금당 광명점 메뉴
광명 일직동 카페 추천 수플레케이크 백금당 광명점 메뉴 가격
광명 일직동 카페 추천 수플레케이크 백금당 광명점 메뉴

반응형

백금당 케이크백금당 커피, 백금당 파르페 주문했어요

완전 백금당을 맛보자! 세트 느낌ㅋㅋ

 

메뉴 나오기 전에 카페를 둘러봤는데

카페 분위기가 색달라서 좋았어요

입구부터 엔틱했더라니~

 

여행을 온 기분?

광명 일직동 카페 추천 수플레케이크 백금당 광명점
광명 일직동 카페 추천 수플레케이크 백금당 광명점 분위기

 

백금당 케이크는 주문 즉시 구워주시는

수플레케이크라서 15분 정도 소요되어요

 

백금당 커피백금당 파르페 먼저 주셨어요

유리잔 마저 취저 ㅎㅎ

광명 일직동 카페 추천 수플레케이크 백금당 광명점 백금당커피 백금당파르페

음료 앞에 있는 것은 손 닦는 수건입니다~

사진에는 초코 롤케이크처럼 나온 것 같기도 하고 ㅋㅋ

광명 일직동 카페 추천 수플레케이크 백금당 광명점 백금당커피 백금당파르페 메뉴추천

백금당 커피

숙성 밀크커피라고 하네요!

넉넉하게 올라간 크림이

밑에 있는 블랙커피와 잘 어울렸습니다

 

광명 일직동 카페 추천 수플레케이크 백금당 광명점

백금당 파르페

인절미, 과일, 초콜릿 아이스크림, 그레놀라, 아이스크림 등등

재료가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비주얼이 엄지척.

하나씩 먹는 재미가 있는 디저트예요

광명 일직동 카페 추천 수플레케이크 백금당 광명점

드디어 나온 

백금당 케이크!

 

음료 먼저 구경하며 먹고 있으니 생각보다 금방 받았어요

 

생각보다 케이크가 커서 놀랐고

예뻐서 계속 셔터를 눌렀고

광명 일직동 카페 추천 수플레케이크 백금당 광명점 수플레케이크 맛집

과일들도 다양하고 신선했어요

 

수플레 케이크가 흐물거리는 것은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적당히 단단하면서 아주 촉촉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광명 일직동 카페 추천 수플레케이크 백금당 광명점 수플레케이크

디저트는 맛도 중요하지만,

비주얼도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는 1인으로서

백금당 재방문의사 있어요!!!

광명 일직동 카페 추천 수플레케이크 백금당 광명점 수플레케이크

백금당광명점 뿐만 아니라 다른 지점도 있으니

다른 지점도 가보고 싶네요 ㅎㅎ

 

으로도, 으로도 만족할만한

백금당케이크, 음료, 매장 분위기 맛집

백금당 광명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