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전북 군산/중식 해물 조개 짬뽕, 오션뷰 맛집] 쌍용반점 후기

효니K 2022. 5. 25. 08: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계절마다 바다의 느낌은 참 다른 것 같아요

늦봄, 초여름의 바다를 느끼러 군산에 왔습니다

 

바다를 보더라도 맛집 찾기는 빠질 수 없죠!

군산은 중식 특히 짬뽕이 유명한 맛집이 꽤 되더라고요~

해산물이 맛있어서 그런지 해물짬뽕을 추천하는 분들이 꽤 많았어요

 

오늘은 군산에서 다녀온 중식 맛집

쌍용반점

소개해드립니다 :)

 

쌍용반점의 위치입니다

옥도면사무소 바로 옆 건물이라 찾기 쉬웠어요

가게 앞, 뒤에 주차공간이 꽤 넓찍 해서

주차 걱정 없이 잘 다녀왔네요~

 

지도에서 보시다시피 가게 바로 앞에 뻥 뚫린 바다가 촥-

군산 맛집 추천 해물짬뽕 쌍용반점 오션뷰

처음 방문했을 때는 만석이라 못 앉았지만

그래도 통창이라 오션뷰를 만끽하면서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쌍용반점의 메뉴입니다

군산 맛집 추천 해물짬뽕 쌍용반점 메뉴판 전화번호 휴무일

겉보기에는 일반 집 근처 중식집이랑 메뉴가 다를 것이 없는데?

오히려 메뉴가 적은 것 아닌가 싶을 수도 있지만

 

원래 아는 맛이 더 무서운 것 아시죠? ㅎㅎ

그래서 자꾸자꾸 더생각 나고 찾게 되는 맛!!

반응형

 

저는 간짜장조개짬뽕을 주문했어요

군산 맛집 추천 해물짬뽕 쌍용반점 전복짬뽕

다 먹고 나왔는데 전복짬뽕이 전문이라는 간판을 봐서

다음에 다시 가볼 이유가 생겼네요 ,.,,,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는 있지만

쌍용반점 휴무일

매월 둘째, 넷째 주 월요일이라고 합니다!

 

매장 공간은 꽤 넓고 깔끔했어요!

군산 맛집 추천 해물짬뽕 쌍용반점 매장

쌍용반점의 원산지 표시판입니다

군산 맛집 추천 해물짬뽕 쌍용반점 원산지

쌀, 해물, 돼지고기 모두 국내산 ^__^

 

주문 메뉴 등장이요~

군산 맛집 추천 해물짬뽕 쌍용반점 해물짬뽕 조개짬뽕 메뉴추천 메추

조개짬뽕에 조개껍찔용 큰 그릇을 주셔서

조개가 이렇게 듬뿍일까? 했는데

네 맞아요 ㅎㅎ

군산 맛집 추천 해물짬뽕 쌍용반점 해물짬뽕 조개짬뽕 메뉴추천 메추

조개 종류는 잘 모르지만 홍합,동조개 등등

면만큼 조개가 들어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가득가득 들어있습니다!!

 

고기짬뽕에 익숙해져 있었는데

조개로 육수를 내셔서그런지

기름지지 않고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최고!

군산 맛집 추천 해물짬뽕 쌍용반점 간짜장 메뉴추천 메추

면 자체가 쫄깃하고 좀 얇은 편이라서 간짜장, 조개짬뽕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의 양도 푸짐해요~

군산 맛집 추천 해물짬뽕 쌍용반점

백년가게, 군산맛집 지정 등등

곳곳에서 맛집 인증을 받은 쌍용반점

 

역시 조개살을 다 바르고 먹는 편인데

그래도 짬뽕이 불지 않았구나 생각은 했는데

쌍용반점만의 비결과 특징이었어요 ㅎㅎ

군산 맛집 추천 해물짬뽕 쌍용반점

먹으면서 바로 볼 수 있는 바다뷰 맛집

군산 맛집 해물짬뽕 쌍용반점 오션뷰

식사 전후 느낄 수 있는 군산 바다까지 즐기실 수 있는

군산 짬뽕 맛집 

쌍용반점

★추천드립니다!!

군산 맛집 해물짬뽕 쌍용반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