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부산 해운대구 / 밀면 유명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후기

효니K 2022. 6. 20. 15: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여름철 부산 여행 많이 가실 것 같아요

저도 얼마 전 오랜만에 부산에 다녀왔는데요

부산에 국밥, 낙곱새 등등 맛집 정말 많지만

빠질 수 없는 밀면!

 

부산 해운대구 밀면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소개해드립니다~

 

해운대가야밀면  위치입니다

중동역 10번 출구에서 직진하다 보면 나옵니다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손님들이 정말 많았어요

부산 부산여행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대기 웨이팅

가게 앞 방문 인원수를 입력하고 기다리면 알림이 옵니다!

반응형

해운대가야밀면 메뉴입니다

부산 부산여행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메뉴 가격

테이블마다 메뉴를 보고, 결제를 할 수 있는 탭이 있어요

부산 부산여행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주문

밀면, 비빔면, 만두 1개씩 주문했어요

주문 후 기다리면

테이블로 가져다주십니다

 

 

기본 반찬은 단무지, 무절임, 만두용 간장 주세요

부산 부산여행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손님이 많았지만, 음식은 금방금방 나왔어요

제일 먼저 나온 만두

만두는 8개예요

부산 부산여행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만두

적당히 쫄깃한 피에 속이 가득 차있는 찐만두에요

부산 부산여행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고기만두

뒤이어 나온 오늘의 메인메뉴

밀면

부산 부산여행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밀면육수 살얼음

육수 국물이 깔끔하고 살얼음이 있어서

덥고 습한 요즘 날씨에 딱이었어요

 

해운대가야밀면 육수의 비결이 따로 있었네요

각종 재료들에 정성이 가득 들어가 보약처럼 몸에 좋다고 하시네요 ㅎㅎ

 

일반 냉면 동치미 육수와는 다른 매력으로 시원하고 맛있는 맛!

부산 부산여행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밀면육수 재료

비빔밀면

비빔밀면의 양념도 국산 배를 갈아 만들어

자극적이지 않았고,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저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부산 부산여행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밀면 비빔면

물과 온육수는 셀프

부산 부산여행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물 온육수 셀프

온육수 마저도 정성스레 양지를 푹 끓여 만들었다고 하네요

 

해운대가야밀면 주차는 가게 인근에 하시면 됩니다

부산 부산여행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주차 주차단속

점심시간은 주차단속을 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부산 부산여행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부산 부산여행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추천

부산 해운대 여행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 가야밀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