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대전 유성구 유성온천/국밥 육사시미 맛집] 원조 태평소국밥 후기

효니K 2022. 8. 16. 09:49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오랜만에 대전에 다녀왔어요~

대전에 성심당도 유명하지만
소국밥집도 유명하더라구요!

대전 소국밥 맛집

원조태평소국밥

소개해드립니다~

원조태평소국밥 위치입니다

주차장이 있지만,
많은 차들을 수용하진 못하는 것 같았어요

근처 노상공영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원조태평소국밥 웨이팅

비가 오는 날이었는 데도 웨이팅이 꽤 길었어요

대전 유성구 유성온천 맛집 소국밥 육사시미 원조태평소국밥 웨이팅

따로 이름을 적거나, 예약 없이
줄을 서서 순서대로 들어가는 시스템

반응형

원조태평소국밥 메뉴입니다

대전 유성구 유성온천 맛집 소국밥 육사시미 원조태평소국밥 메뉴 가격 메뉴추천

소국밥, 내장탕, 갈비탕, 갈비찜, 육사시미 등등

저는 소국밥, 소갈비탕, 한우 육사시미(소) 주문했습니다

소국밥, 육사시미는 금방 주셨고,
소갈비탕은 시간이 좀 더 걸렸어요

원조태평소국밥의 기본 반찬입니다

대전 유성구 유성온천 맛집 소국밥 육사시미 원조태평소국밥 기본찬 깍두기 김치

추가 깍두기, 김치는 셀프예요~

우선 소국밥 등장!

대전 유성구 유성온천 맛집 소국밥 육사시미 원조태평소국밥 소국밥

맑고 진한 국물
숭덩숭덩 썰려 푹 익은고기들이 한가득입니다

대전 유성구 유성온천 맛집 소국밥 육사시미 원조태평소국밥 소국밥

국물에 간이 되어있었고, 고춧가루를 조금 뿌려주셔서 그런지
살짝 매콤함도 돌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국물은 맛있어도 추가는 따로 안된다고 하세요 ㅎㅎ

국물 육수 자체가 곧 고기라고 하네요
진한 맛의 이유가 있었어요

한우 육사시미 등장!

대전 유성구 유성온천 맛집 소국밥 육사시미 원조태평소국밥 한우 육사시미 소

육사시미는 정말 신선한 고기 아니면
못 먹는다고 들었는데
익힌 한우고기보다 찰기도 대단했고 정말 맛있었어요!

대전 유성구 유성온천 맛집 소국밥 육사시미 원조태평소국밥 한우 육사시미

한우 육사시미 순삭 주의 - ☆

대전 유성구 유성온천 맛집 소국밥 육사시미 원조태평소국밥 육사시미 한우

같이 나오는 기름장에 살짝 찍어먹으면
고소함과 감칠맛이 배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갈비탕 !

대전 유성구 유성온천 맛집 소국밥 육사시미 원조태평소국밥 갈비탕

겉보기에는 소국밥과 고기만 달라 보일 순 있어도
육수 맛이 깊지만 조금 다른 느낌이에요 ㅎㅎ

소갈비탕은 육수에 간이 안되어있고
갈비가 가득가득

대전 유성구 유성온천 맛집 소국밥 육사시미 원조태평소국밥 갈비탕

고기들이 큼지막하고 잡내 없이 쫄깃해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포장대전만 가능하고, 배달어플에서는 주문이 안된다고 하시네용
음식 품질유지를 위해서 그러시나봐요!

직접 방문해야만 맛볼 수 있는 맛집

대전 유성구 유성온천 맛집 소국밥 육사시미 원조태평소국밥 배달 포장

대전 유성구 유성온천 맛집 소국밥 육사시미 원조태평소국밥

대전 소국밥 육사시미 맛집

원조태평소국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