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안동 유명 빵 맛집] 맘모스베이커리 후기

효니K 2020. 7. 23. 09:03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했던 안동중앙찜닭에 이어서

[ 안동 빵맛집 맘모스베이커리 ]를 소개하려 해요

안동여행을 간 김에 유명하다고 하여 들린 빵집!

외관도 너무 멋지지 않나요?

외국여행 온 기분!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맘모스베이커리에는 크림치즈빵(2,300원)이 제일 유명하더라구요

 

맘모스베이커리
맘모스베이커리 크림치즈빵

 


맛집답게 손님이 많아서 줄 서서 빵을 고르는데,

이미 포스팅된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면

이 빵을 많이 추천해서 그런지
크림치즈빵이 유독 불티나게 팔렸어요 



그렇지만 가게에서 직접 베이킹을 하셔서
금방 또 채워주시는 듯 보였습니다


크림치즈빵 말고도, 

안동사과가 들어간 사과또띠아(2,000원),

찹쌀떡유명해요

 

친구 픽이었던

피스타치오데니쉬 나눠먹었는데

 

맘모스베이커리 피스타치오데니쉬

 


결국 이 빵 때문에 한번 더 방문하게 되었지요ㅋㅋㅋ
취향저격 맛있는 빵 찾기~~

 

제 집 근처에는 개인 빵집보다는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 같은 

프랜차이즈 빵집 위주로 있어서

비슷한 빵 종류만 주로 먹었었어요

 

많은 분들께서 개인 빵집 가시는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다양한 빵을 접할 수 있고,

가게마다 빵 스타일이 다르다는 점도 매력적이었어요

 

이번 맘모스베이커리도 개인빵집에서 시작해서 엄청 유명해진 케이스더라구요 ㅎㅎ

미슐랭 가이드에 별점 3개★★★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어쩐지 평일 낮시간에 갔는데도 북적북적했어요

 

빵이 맛있어서 2박 3일 일정에서

2번이나 들렀답니다~ㅎㅎ 

 

처음 방문했을 때는 빵만  TAKEOUT 해서
계곡 가서 먹었지만,

두 번째 방문했을 때는 미니케이크인 프랑보아즈와 땅콩밀크쉐이크를 먹고 갔어요

 

맘모스베이커리 크림치즈빵

 

 

 

프랑보아즈는 미니케이크 중에 NO.1!

 

케이크 종류도 많고,

다 맛나게 생겨서 뭘고를지 고민하다가..

 

 

 

다 많이 먹는 데는 이유가 있지 않나 싶어

고른 프랑보아즈!

 

 

맘모스베이커리 프랑보아즈

 

많이 달지 않고, 예쁘게 생겨서 만족스러웠던 디저트였답니다

 

땅콩밀크쉐이크는 처음 먹어보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고소하고 시원하니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이에요~

 

맘모스베이커리 땅콩밀크쉐이크

 

 

 

 

 

 

하늘과 너무 잘 어울리는 맘모스베이커리 간판 한컷 ㅎㅎ

 

 

맘모스베이커리 영업시간

 

맘모스베이커리 영업시간

오픈 8:30

마감 22:00

이에요 

 

안동에 가시는 분들 일정되신다면

안동 빵 맛집

★맘모스베이커리★추천합니다!

 

 

 

2020/06/25 - [Daily/먹스토리] - [안동찜닭거리 맛집]안동중앙찜닭 후기

2020/03/26 - [Daily/먹스토리] - 종로 감성스팟 맛집 민토(민들레영토)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