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강남 학동역 웰빙 생선구이 맛집] 물고기자리 강남점 후기

효니K 2020. 8. 21. 09:45
반응형

인스턴트와 자극적인 음식들말고

좀 건강한 음식이 땡길때가 있죠?

 

특히 생선구이🐟

집에서 해먹기 번거롭고, 냄새도 나서

주로 밖에서 먹게 되더라구요..

 

이번에는 강남에 있는

웰빙 생선구이 전문점

[물고기자리 강남점]
소개해봅니다

 

학동역 10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어가면 나오는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 강남점

 

물고기자리에는
식사메뉴(구이류, 탕류, 조림류 등)와
안주메뉴가 있어요

국내산 쌀과 김치를

사용하시네요

 

물고기자리 메뉴
물고기자리 메뉴

 

제가 주문한 것은
실속한상차림
(2인 24,000원)

1인추가시

5,000원씩 추가하면된다고 하네요

실속한상차림
큰고등어구이, 삼치구이, 토속해물된장
같이 나옵니다

연입찰밥으로 식사시
인당 6,000원 추가되네요

다음엔 연잎찰밥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생선구이 맛집 물고기자리

 

노르웨이수산물 인증 레스토랑인 만큼

구이용 생선들이 신선해보였어요

 

물고기자리 고등어구이 삼치구이

 

너무 짜지도 않고,
직화그릴에서 노릇하게 구워진

생선구이!


 

 

촉촉한 살 보이시나요?

 

해물된장찌개

 

해물된장찌개 역시
조개, 게, 야채 등

재료들도 듬뿍듬뿍🦀🦪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영업시간
10시~22시까지이고,

사전 예약,
주차 가능
하다고 하니


강남에서 웰빙식 생선구이 드실 분들은

물고기자리 강남점
👍추천드립니다
👍

( 내돈내먹 리뷰입니다 )

 

물고기자리 생선구이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