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샤로수길 와썹맨 카페 / 스콘 & 수플레 치즈 케이크 맛집] 라미스콘 본점 후기

효니K 2020. 7. 27. 09:47
반응형

요즘 건강을 생각한 디저트가 인기더라고요

당을 줄이거나,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를 사용한다거나,

정제된 밀가루 대신 통밀가루를 사용한다거나 이렇게요!

다이어트할 때도 가끔 디저트는 먹어줘야하는거아입니까~~🍰🧁

디저트 당기지만 건강도 챙기고 싶은 마음

👉 내 마음ㅎㅎ

 

이번에는 샤로수길에 있는 건강을 생각한 카페

[라미스콘]을 기록하려 합니다~

라미스콘은
스콘, 쿠키, 수플레케이크, 다양한 음료 등을

판매하는 카페입니다

(일부 비건 메뉴도 따로 있어요~)

 

라미스콘은 와썹맨은 와썹~ 박준형씨가
샤로수길 편에서

방문해가지고 더 유명해졌어요

 

youtube - 와썹맨 샤로수길편

 

저도 와썹맨의 구독자로서 잘 보는데,

쭈니형은 맛없는데 맛있다 하지는 않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맛있다고 하면 더 신뢰가 가더라고요!

 

샤로수길에 간 김에

라미스콘을 한번 들러봤죵 ~

 

가기 전 영상으로만 봤을 때는 큰 가게인지 몰랐는데,

1,2,3층으로 된 카페예요

 

 

샤로수길 라미스콘

 

 

1층 -> Take Out / Order

2층 -> Tabels

3층 -> Tables / Terrace / Bakery Factory

 

3층에서 직접 다 만드시더라고요

알고 보니 직접 안 가고도 쇼핑몰로 주문해서
먹을 수도 있어요~
메뉴도 다양해서 사이트에서 찬찬히 보시는 것도 추천!

www.ramiscone.com  

 

라미스콘 앤 지민스통

#지민스통 #라미스콘 #100%통밀(빵,쿠키,프로틴빵/쿠키,프로틴스콘,머핀),노밀가루 케이크

www.ramiscone.com

 

 

 

라미스콘

 

 

라미스콘이 더 마음에 들었던 이유예요~

흰 밀가루, 흰쌀가루, 흰 설탕을 사용❌

 

youtube - 와썹맨 샤로수길

 

비정제 재료를 사용해서 식이섬유⬆️,

건강한 당 재료를 사용하고,

글루텐프리를 지향하며

따로 채식 베이커리 라인이 있다는 것!

 

이것만 보면 먹었었던 다른 디저트들은
건강에 엄청 안 좋게 느껴지고..

어떻게 와구와구 먹었었나 싶네요,,,
맛있었으니 어쩔 수 없지만!ㅎㅎ

1층에서 파는 스콘, 쿠키 등등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라미스콘
라미스콘
라미스콘

 

 

가격대도 많이 높지 않고
대부분 2~3 천 원대 정도예요 

라미스콘의 메뉴입니다

 

라미스콘 메뉴
라미스콘 음료

 

 

 

 쭈니형이먹었던 치즈 수플레 말고도
다양한 맛의 수플레가 있고,

음료도 종류가 많아요

 

 

 

라미스콘 인절미케이크
라미스콘 수플레케이크

 

 

고민 끝에 제가 고른 메뉴는

치즈 수플레 케이크 + 생크림
패션후르츠 레모네이드!

 

 

라미스콘 치즈수플레케이크

 

 

 

모형에 속은 적이 많은데 여기는 그대로네용 ㅎㅎ

치즈수플레케이크라서 그런지 

익히 아는 머랭으로 만든 수플레 팬케이크보다는

단단한 느낌이지만,

촉촉하고 크림도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패션후르츠레몬에이드

처음 먹어보는 패션후르츠와 레몬의 조합인데

달달 쌍콤 취향저격이었습니다😆

 

레몬을 직접 짜서 섞어먹는 것이 독특하네요

 

 

 

 

 

명색이 이름에 스콘이 들어가는 집인데
스콘 안 먹어 볼 수 없잖아요??

그래서 많은 스콘들 중에 고민고민하다가

스콘 3개 포장 추가용 ㅋㅋㅋ

 

 

말차화이트초코스콘
얼그레이초코스콘
단호박스콘

 


제가 알던 스콘은 좀 단단하고
부스러기가 많이 나오고 좀 느끼한
그런 이미지였는데

라미스콘의 스콘촉촉하고 담백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계란 1개 정도 단백질까지 들어있는 삼각 스콘들!


특히 단호박스콘단호박 앙금이 스콘 안에 들어있어
어르신들도 좋아하실 영양간식일 것 같네요~


다이어트하는데 디저트 너무 먹고 싶다,
맛과 건강 다 챙길 수 있는 디저트를 찾고 있다,
수플레케이크 먹고 싶은데 물컹한 건 싫다,
샤로수길 카페 어디 가지?

👉  [ 라미스콘 ]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