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압구정 마카롱멘보샤 그집] 무탄 후기

효니K 2020. 7. 4. 19: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 입니다

 

인★로 맛집을 많이 찾아보니

추천피드에 제 눈을 사로잡는
한 메뉴가 있었어요

 

 

바로바로바로 '마카롱 멘보샤'!!

 

마카롱도 좋아하고 멘보샤도 좋아하는 나에게

안성맞춤 메뉴!

 

바로 검색해보니 압구정에 있는 [ 무탄 ] 이었죠!


생일도 있겠다 겸사겸사 무탄으로 고고고~


🧡무탄 예약

당일 전화예약은 안되고,
전화예약은 코스요리 주문시 가능하다 하여


직접 가서 기다리기로 했네요 ㅠ


코스요리 드실 분은 미리 예약하시면 바로 입장 가능하시니까 참고하세요~!

 

 

저는 평일(목요일) 저녁에 방문 했어요 


요새 핫한 맛집이니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역시는 역시 ㅠ


태블릿으로 대기를 걸어 놓고 보니

8번째더라구요 띠용,,,

 

 

예약석은 따로 자리를 잡아 놓고있어서 회전율이 엄청 빠르진 않았어요

 

한 40분쯤 기다리고...
알림이 울려서 무탄 입성!!

 

생각보다 가게 내부는 넓지 않았고,

손님은 많았어요

 

그렇다 보니 약간 시끄럽다고 느낄 수 있다는 점!

 

무탄은 메뉴가 정말 많아요!!

 

※ 이것도 다 찍어온 것이 아님 주의 ※

무탄메뉴
무탄메뉴
무탄메뉴
무탄메뉴
무탄메뉴
무탄메뉴

 

 

런치,디너 코스요리가 별도로 있으니
참고하심 될 것 같아요~

 

커플 시그니처코스요리도 있더라구요

 

무탄 커플시그니처코스

 

고심 끝에 주문한 메뉴는~~(2인 방문)

- 마카롱멘보샤 \ 28,000

- 육미 자장면 \ 8,000

- 뚝배기 마파두부 + 볶음밥 \ 15,000

 

밑반찬으로 나오는 짜사이 맛있었어요!
뽀드득 아삭아삭

 



💛무탄 마카롱멘보샤 등장

공같이 동글동그리 ⚾️⚽️
멘보샤 5개가 두둥!

 

무탄 마카롱멘보샤

 

무탄 마카롱멘보샤


생일 겸 간거라 초를 준비해서 

불 없이 한번 꽂아봅니다,,ㅎ

 

 

 

(나이공개)
언제 이렇게 나이를 ...ㅠ

 

소스로는

트러플 크림소스, 칠리소스, 타르타르소스

이렇게 세가지 주세요~




한 멘보샤로 여러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서 굳굳!!

 

새우살이 엄청 탱글 탱글~~


그다음

💛육미 자장묜 등장!

 

무탄 육미자장면

 

제가 본 후기중에 극찬한 분이 계셔서 엄청 기대했는데...,..,

기대크면 실망도,,,ㅠ


면이 뻑뻑해서 소스랑 잘 안버무려지더라구요 ,, 우리테이블만 그랬나,,,


결국 계란국 한두스푼 추가하여 비볐답니다 ..


그냥 한우 트러플 자장면 시킬걸 .......
아쉬움 가득ㅠ

 

그 다음

💛뚝배기 마파두부 + 볶음밥 등장!


오~
인★에서 보던 비주얼~~


사진 남겨주고

 

 

한입 앙😲

향신료에 약한 저는
일반 흔히 아는 마파두부가 더 좋더라구요!


친구는 마라 요리 좋아해서 엄청 호!!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메뉴였네요

 

압구정 무탄

[ 압구정 무탄 ]에서

오늘도 잘먹고 왔습니다~~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