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대구 동성로 / 3대천왕 떡볶이 맛집] 중앙떡볶이 후기

효니K 2023. 2. 20. 08:49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오늘은 대구의 유명한 떡볶이집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백종원의 3대 천왕에도 나왔었던 맛집!

전국에 체인은 없고,

대구에만 매장이 있는

중앙떡볶이

반응형

중앙떡볶이 위치입니다

 

유명 맛집답게 줄을 웨이팅을 조금 하긴 했어요

은행에서 보던 번호표를 뽑고 (2000년으로 돌아간 기분 ㅋㅋㅋ)

기다리면 순서대로 자리 안내해 주십니다

 

자리를 앉았다고 이모~ 불러서 주문하는 시스템은 아니었어요ㅎㅎ

자리를 잡고 000번 주문하세요~ 하시면

그때 주문하시면 됩니다요 :)

 

대구 중앙떡볶이 메뉴입니다

쌀떡볶이, 만두, 순대 로만 손님이 이리도 북적일 수 있다니

기대가 됐어요

 

만두는 튀김만두 아니고 납작만두입니다

 

쌀떡볶이+만두 메뉴도 있어서 혼자 오셔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듯해요

저는 쌀떡볶이, 만두, 순대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순서대로 주문을 받으셔서 그런지

금방 나왔어요!!

 

중앙떡볶이의 쌀떡볶이

 

일반 가래떡보다 더 두꺼운 쌀 가래떡이 큼지막하게 네줄!!

떡에 걸맞게 두꺼운 어묵도 일품이에요

 

양념도 넉넉하게 주셔서

베어문 하얀 쌀떡을 다시 빨간 양념에 푹 담가 먹을 수 있는 중앙떡볶이

 

처음엔 4줄밖에 ?ㅠ 했다가

양이 꽤 많아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중앙떡볶이의 납작만두

 

저의 첫 납작만두!

 

기다리면서 가게 앞에서 지글지글 굽고 계신 만두를 봤어요

바삭한 맛은 아니지만 기름과 만두피의 고소한 맛으로 먹는 듯해요

떡볶이 양념이랑 찰떡궁합

 

중앙떡볶이의 순대

 

사진은 못 찍었지만..

 

순대는 위에 두 개 메뉴에 비해 기대는 덜했는데

오호? 얘 봐라? 맛나더라고요

 

허파도 쫄깃, 간도 고소하니

맛도리!

 

 

중앙떡볶이의 원산지에요

 

중앙떡볶이 오픈시간

11:30 에 오픈한다고 합니다

 

맛집인증 블루리본이 가득 가득

먹고 나올 때도 계속 있던 웨이팅,,

대구 동성로 명물

중앙떡볶이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