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광명 철산 맛집 / 조개와 갈비 만나 조갈찜] 인기명 광명철산점 후기

효니K 2021. 8. 5. 17:04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더위에 지친 요즘!

몸보신하려고 했는데 백숙 말고 뭐가 있을까~ 하다가

조개갈비가 같이 들어있는 조갈찜먹으러

[인기명 광명철산점]에 방문했어요

 

인기명 광명철산점 위치예요

철산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요

 

매장 앞에는 주차가 금지되어있다고 해요

인근 유로주차장 이용하라고 하네요

인기명광명철산점 주차가능

인기명 메뉴입니다

인기명메뉴
인기명 메뉴
인기명메뉴

2인부터 3,4인 등 재료별로 메뉴가 구성되어있어요

저는 2인 방문 조갈찜(조개, 갈비찜) 주문했습니다

나중에 칼국수 사리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인기명기본 반찬입니다

인기명 광명철산점

별미였던 쫄깃 문어숙회

바삭한 오징어 다리 튀김까지!

인기명 문어숙회
인기명 오징어다리튀김

조갈찜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주세요

 

드디어 조갈찜 등장

주문할 때 육수를 고를 수 있는데요

저는 맵지 않은 한방육수 선택했습니다

 

인기명 조갈찜

조갈찜 2인 자태 좀 보세요!!

왕키조개, 싱싱한 가리비와 홍합, 오징어,

활전복도 있고,

촉촉한 갈비넓적 당면, 어묵꼬치 등등

인기명 낙지호롱이

낙지호롱이 2개도 숨어있답니다

몸보신 제대로 할 수 있겠더라구요~

오징어 직접 잘라주시고

바글바글 좀 더 익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인기명 조갈찜 한방육수

간이 세지 않아서 어르신들도 좋아할 맛이에요

인기명광명철산점

카톡 채널 추가하시면 음료 주는 이벤트 중입니다

인기명 칼국수사리

시원한 한방육수에 칼국수사리 넣어서 먹으니 굳~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인기명 광명철산점 영업시간입니다

코로나19로 단축 영업하시네요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길..

인기명광명철산점 영업시간 코로나

인기명 광명철산점 원산지입니다

인기명 원산지

초복 중복 말복에 백숙 말고

조갈찜으로 몸보신 어떠세요??

인기명 광명철산점

인기명 광명철산점

조갈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