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광명 맛집 / 채소 제육 쌈 무한리필] 매화쌈밥 광명점 후기

효니K 2021. 8. 23. 10:09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아삭한 야채도 먹고 싶고, 고기도 먹고 싶을 때
제육 쌈정식만 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오늘은 광명에 맛 좋고 뷰 좋은
제육 쌈 무한리필집

[ 매화쌈밥 광명점 ] 소개해드릴게요


매화쌈밥광명점 위치입니다

1층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했어요

신발 벗고 들어가야 해요
좌식이 아니라서 다행!

매화쌈밥 광명점의 메뉴입니다

매화쌈밥 광명점 메뉴

우렁쌈밥정식인원 수대로 시키면 되고,
쌈야채, 제육볶음, 새우장 등 무한리필이에요

돌솥밥이 나오는데 먹느라고 못 찍었어요,,,ㅎ
같이 주시는 따순물 넣어 숭늉 만들어 먹으면 찰떡궁합


쌈채소 정말 다양해요
먹을 만큼 셀프로 가져다 먹는 방식이라 눈치 볼 필요 XX

매화쌈밥 광명점 쌈채소

반찬 가짓수도 정말 다양했어요~
짜지 않고 다 맛있었어요

매화쌈밥 광명점 메뉴
매화쌈밥 광명점 제육

우렁쌈장이랑 배춧잎 한번

깻잎이랑 한 쌈

등등
원하는 대로 조합해서 쌈 싸 먹는 것이
쌈밥집의 매력

묵은지도 정말 별미예요!


유리창으로 보이는
탁 트인 산 뷰도 입맛을 더 높여주네요⛰

매화쌈밥 광명점 영업시간
참고하셔서 한 번 방문해보세요~

매화쌈밥광명점 영업시간


남녀노소 다 좋아할 것 같은
광명 제육쌈밥 무한리필

매화쌈밥 광명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