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제주도 제주시 구좌읍/ 뿔소라,성게국수 맛집] 평대성게국수 후기

효니K 2021. 9. 7.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제주도 유명 음식으로 고기국수가 있죠?
고기국수도 맛있지만 해녀분들이 잡으신 재료로
성게국수를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찾아와 본 맛집!
바로 제주시 구좌읍에 있는

[평대성게국수] 소개해드려요~

먼저 평대성게국수 위치입니다


가게 건너편에 무료 주차 가능해요

가게 내부가 넓은 편은 아니지만,
유명인사 싸인도 엄청 많고
맛집 느낌이 확 오는 그런 식당이에요

평대성게국수 메뉴입니다

제주 평대성게국수 메뉴

성게국수, 비빔국수, 돌문어부침개주문했어요


성게, 뿔소라 등 해녀분들이 직접 잡으신 재료로 만든
음식들이라 그런지 정말 해산물의 신선함이 느껴져요!

제주 해녀맛집 평대성게국수

특히 성게는 비린 느낌 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나뉘는데
신선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면이 일반 소면이 아니라 쫄깃하면서 육수가 잘 베어있어
술 안 마셔도 해장되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아점으로 추천!

비빔국수에도 뿔소라와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어 새콤달콤!

제주 구좌 평대성게국수 비빔국수

돌문어 부침개는 처음 먹어봤는데,

평대성게국수 돌문어부침개

그냥 일반 오징어 파전과는 다르게
돌문어만의 쫄깃함이 있었고,
부침개가 바삭하니 비빔국수랑 환상 조합이었어요!

계산 후 음식점 앞 예쁜 바다까지 볼 수 있어서
정말 만족한 식사였답니다~

평대성게국수 영업시간

매일 10:00~18:00이고,
매주 수요일 휴무입니다

제주시 구좌읍 성게국수 맛집

평대성게국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