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제주도 제주시 한림 / 돌하르방 케이크 카페] 뵤뵤 후기

효니K 2021. 9. 7. 16:43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요즘 제주도 기록을 차근차근 남기고 있어요
이번에는 제주도에서 방문한 카페를 기록하려 합니다

여행 가면 왠지 프랜차이즈 카페보다는 개인 카페 위주로 다니곤 하는데요
이번에 다녀온 카페 역시 "여기는 제주도 카페입니다!"라고 말해주는 듯한
그런 카페였습니다

바로 제주시 한림읍에 있는 카페 [뵤뵤]입니다


카페 뵤뵤 위치입니다

 

 

카페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꽤 있어서 편리했어요

카페 뵤뵤 메뉴입니다

제주 한름 카페뵤뵤 메뉴

음료들도 맛있고 예쁘겠지만
뵤뵤를 오고 싶었던 이유!
바로바로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디저트들 때문이에요♥

제주 한림카페 뵤뵤 뵤르방무스케이크 돌하르방케이크
카페 뵤뵤 디저트 데이지타르트 알포카토

뵤르방 무스케이크(돌하르방케이크), 데이지 타르트 등..
디저트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었지만,
손이 많이 가는 디저트라서 그런지 가격이 좀 있더라구요

아쉽지만..
음료들과 뵤르방 무스케이크만 골랐습니다!

메뉴 나오기 전에 카페를 구경했어요

한림카페추천 카페 뵤뵤

밖에서 봤을 때도 예쁜 카페라고 생각했는데,

카페 뵤뵤 2층

내부 역시 사장님 인테리어 감각을 느낄 수 있어서
오길 잘했네요 ㅎㅎ

뵤뵤는 1층, 2층, 테라스 이렇게 앉을 수 있어요



카페뵤뵤 1층 2층
카페뵤뵤 테라스

 


햇살이 좋아서 테라스에서 배경과 함께 찰칵

카페뵤뵤 돌하르방 무스케이크

센스 있는 디저트 설명카드까지!
뭔가 미안하지만,, 무스 하르방씨의 단면 컷


뵤르방씨의 크기는 명함 정도입니다
설명카드를 보고 먹으니 더 맛있고 재밌게
즐길 수 있었네요~

오픈 시간 즘에 방문하니 한적하고 좋았어요

카페 뵤뵤 영업시간입니다

10:30~18:30 (거리두기 4단계시)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가끔 카페대관으로 휴무하는 날도 있으니
뵤뵤의 인스타 공지를 참고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http://instagram.com/byobyo_cafe

제주 한림 애견동반 가능 카페
돌하르방케이크

제주 한림 카페뵤뵤

카페 뵤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