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용산 삼각지 맛집 / 눈과 입이 즐거운 짚불구이 우대갈비] 몽탄 후기

효니K 2021. 8. 5. 14: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예전부터 가고 싶던 몽탄에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어요~~

 

몽탄의 위치입니다

삼각지역에서 가까워요

 

주말 2시쯤 식사하기 애매한 시간을 골라서 갔는데도

최소 2시간 반 대기..

결국 거의 5시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다녀오기 전 몇몇 리뷰들을 봤는데

예전부터 대기가 1,2시간씩은 있는 식당이네요

 

번호를 적어놓으면 전화를 주시는 방식이라

가게 앞에서 기다리지 않고 근처 카페에서 기다렸어요

 

드디어 입장!!

가게 앞에서부터 숯불향을 입힌 고기 향이 침샘 자극 제대로

 

몽탄의 메뉴입니다

몽탄 메뉴 몽탄 가격 우대갈비

몽탄 원산지예요

몽탄 원산지 우대갈비

 

우대갈비최소 2인분 주문이고,

추가 주문 때 2인분 이상부터 가능하다고 해요

뼈가 붙어있는 상태라 1인분으로 재단이 불가하다네욤ㅜ

 

우대갈비 3인분 주문!

초벌을 한 후 나오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렸어요

몽탄 초벌 우대갈비

일단 몽탄 밑반찬부터 소개를 해볼게용

양파김치, 얼린 무생채 등이 있고

소스류도 4가지나 있어요

몽탄 반찬 소스

우대갈비 등장!

애니메이션에 나올 법한 고기 비주얼이에요

몽탄 우대갈비 3인분

짚불구이라서

짚이 밑에 깔려있고, 고기가 올려있어요

 

뼈가 거대한 고기 어떻게 굽나 걱정했지만

처음부터 먹기 전까지 다 구워주세요

몽탄 우대갈비 짚불구이

완전 촉촉 부드러운 고기...

양념이 살짝 되어있어서 적당히 달큰한정도!

몽탄 소갈비 우대갈비 삼각지 맛집

양파볶음밥도 유명한데 찌개가 먹고 싶어서

된장찌개로 주문! 공깃밥은 별도~

(먹다보니 사진은 없네요,,ㅎㅎ)

처음 보는 된장찌개 스타일이었어요

거대 애호박 덩어리가 퐁당

이렇게 애호박을 먹으니 달달하고 촉촉해요 추천!

고기도 들어있어요

 

삼겹살도 주문하려던 찰나

소갈비 뼈에 붙은 고기도 더 구워서

떼어주시는 거예요

몽탄 우대갈비 구워주심 용산 맛집

뼈에 붙은 고기양만 해도 상당,,,

부위 특성상 부드럽기보단 쫄깃한 식감이 강했어요

몽탄 우대갈비 뼈 붙은 고기

정말 배불렀습니다 후후

힘줄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하실 듯!

 

그렇지만 숯불 위에 바로 연기를 빨아들이는 후드가 없어서

“나 오늘 고기 먹었음” 티 날 수 있으니

주의!☆

 

대중교통에서 초큼 민망했네요 ㅎㅎ

용산 삼각지 맛집 몽탄

용산 삼각지 갈비 맛집

[ 몽탄 ]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