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서울 용산역 신용산역 / 쌀국수 맛집] 미미옥 신용산점 후기

효니K 2021. 7. 15. 09:26
반응형

따듯한데 국물은 깔끔한 쌀국수가 생각이 났어요

검색해보던 중 미미옥 발견!

 

용산역의 깔끔한 쌀국수 맛집

미미옥 소개해드려요

 

우선 미미옥의 위치입니다

 

 

#용산역1번출구 에서

도보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외관이 정말 멋스러운 한옥으로 되어있는 #미미옥 !

 

맛집답게 평일 저녁시간에도 조금 웨이팅이 있긴 했지만

뭐 먹을지 생각하다 보니 차례가 왔어요

 

#미미옥메뉴입니다

미미옥 저녁메뉴 미미밤
미미옥 미미밤 쌀국수
미미옥 음료 메뉴

미미옥은 점심과 저녁 메뉴가 다른 듯해요

저는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미미밤의 메뉴판을 받았습니다

 

우선 결정해놓은 #차돌박이서울쌀국수 2개,

매콤 새우 감자 고로케

처음 보는 다양한 알코올들이 있어 고민하다

고유로 결정!

 

쌀국수의 기름짐을

유자의 상큼함으로 잡기 위해서 ㅎㅎㅎ

 

미미옥 쌀국수

얼마 지나지 않아 쌀국수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차돌박이가 가득,

국수 양도 꽤 많아서

일단 눈으로 만족~

미미옥 쌀국수

국물 한 숟가락 떠먹는데

기존 흔히 아는 쌀국수보다 담백하고 깔끔한 맛!

왜 미미옥 쌀국수가한국인 입맛 저격..

서울 쌀국수라는지

딱 이해가 갔어요ㅎㅎ

미미억 차돌박이서울쌀국수

숙주 많이 들어있고, 고기 듬뿍!

같이 주시는 양념을 풀어 먹으면

또 다른 별미 탄생!

매콤한 맛만 날줄 알았는데, 사골맛이 더 진해지고

살짝 얼큰해서 계속 숟가락을 부르는

마성의 맛

미미옥 고로케

매콤 새우 감자 고로케

바삭하고

같이 나온 소스도 맛있었어요!

미미옥 고유 유자주

고유도 짠~

#고유

500ml짜리 고흥 유자주이고, 8도예요

상큼 달달하니

미미옥에서 BEST 주류인 이유가 있네요

 

검색해보니 인터넷 주문도 가능하더라고요

마침 지인 선물할 일이 있어서 고유 선물세트를 보내줬답니다ㅎㅎ

맛있는 건 널리 알려야 함!!

용산 한옥맛집 미미옥

 

용산 맛집

미미옥에서

쌀국수 한 그릇 어떠세요?

완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