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국내

[ 안동여행 / 풍경맛집 ] 핫플레이스 추천 & 일정 공유 (안동호, 안동댐 / 여행일정 1박2일 - 2)

효니K 2020. 7. 30. 10:59
반응형

[ 둘째 날 ]

1박 2일 여행은 너무 짧네요...ㅜ 

그래도 코로나바이러스로 위험한데

조심히 콧바람만 쐬고 오려면 길게 가긴 힘든 것 같아요

 

배를 채워야 열심히 다닐수있겠죠?

 

둘째 날 점심

 [ 도쿄라멘3900 안동중앙점 ]입니다

이 가게는 첫째 날 문화의거리 구경하다가 저렴하고 맛있게 생겨서

둘째 날 점심으로 먹자고 미리 찜했었어요!

 

알고 보니 체인점이라서 다른 지점도 다시 갈 것 같은 느낌!

 

가성비 정말 맛나고 좋더라구요~

거두절미하고 도쿄라멘3900 메뉴입니다!

도쿄라멘3900 메뉴

 

제가 주문한 것은 

돈코츠라멘(3,900원),

냉소바(4,900원)+미니챠슈마요덮밥 SET

그리고 가라아게(2,500원)입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msg의 힘을 많이 빌려서 만드시진 않을까 의심했지만...

먹어보니 그렇지 않더라구요~

 

돈코츠라멘도 깔끔하고 면도 적당히 잘 삶겼고,

도쿄라멘3900 돈코츠라멘

 

메밀소바도 짜지 않고 얼음 동동 시원하니 더운 날씨에 제격!

 

밥 없으면 또 아쉬운데 mini 차슈마요덮밥까지 세트로 나오니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미니 가라아게도 빠싹하니 술안주로 딱 일 것 같은 느낌!

가라아게

 

정말 맛있게 먹고,

첫째 날에 갔던 [ 맘모스 베이커리 ]를 한번 더 들러 

카페 내부에서 시원하게

케이크와 땅콩쉐이크를 냠냠~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맘모스베이커리 땅콩쉐이크

피스타치오데니쉬 2개 포장해서 마지막 코스로 고고!

2020/07/23 - [Daily/먹스토리] - [안동 유명 빵 맛집] 맘모스베이커리 후기

 

 

이번 코스는 [ 안동댐 ]입니다~

 

안동에 몇 번 왔었는데 안동댐 안동댐 듣기만 했지

직접 본 것은 처음이었어요

안동호

 

안동호안동댐을 다 바라볼 수 있어요

첫째 날은 밤의 안동 풍경을 감상했다면

오늘은 낮의 안동 풍경!

안동댐

저는 찻길을 따라 댐의 위쪽으로 가서 구경 후,

내려오면서 다시 구경했답니다

안동댐

 

제가 본 곳은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지 않았고,

간이 주차공간처럼 도로 옆에 만들어놓은 공간을

이용했어요

 

정자도 있어서 그늘 밑에서

안동댐 풍경을 감상하니

가슴이 뻥 뚫리는 것이 정말 시원~했습니다

안동댐

 

이렇게 짧지만 알찬 1박 2일 안동 여행을 마치고,

다시 컴백홈~~

 

 

안동 1박 2일 여행 일정을 간단히 정리해드릴게요!

안동여행 1박2일

 

이번 여행은 많이 타이트하지 않은 일정으로

안동 여행을 잘 마쳤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아직 종식되지 않았으니

모두를 위해 위생을 철저히 하여

안동 여행 가시는데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