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합정 / 커피 디저트 카페 추천] 로스커피 후기

효니K 2021. 3. 3. 13: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지난번 합정역 카페 추천 - 커피폴리 편에 이어서

합정 카페를 하나 더 소개해드리려해요~~

2021/02/18 - [Daily/먹스토리] - [합정역 / 커피, 디저트가 맛있는 개인카페] 커피폴리 후기

 

커피폴리의 다른 버전

합정 분위기 좋고 

커피 / 디저트 다 맛있는 카페

[ 로스커피 ]

 

 

로스커피는 합정역과 홍대역 사이에 있어요

홍대, 합정 근처에서

복잡함을 떠나

여유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특히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로스커피 메뉴예요

 

로스커피 음료 메뉴
로스커피 디저트 쿠키 스콘 크루아상
홍대 로스커피 쿠키
커피폴리 드립백

 

폴리처럼 원두☕에 무척 애정이 가득 담긴 것 같은 ㅎㅎ

쿠키, 스콘, 브라우니, 크로와상까지 직접 베이킹을 하시나 봐요!

정말 정말 다 먹음직스러운 디피!!

 

뭘 먹지 갈팡질팡하다가....

친절한 직원분의 추천으로

라떼, 아이스 플랫화이트

이렇게 주문했어용~

감자 샐러드 샌드위치🥪 추가한 건 안 비밀!ㅎ

 

카페 입구부터 취저였는데,

내부도 깔끔하고, 곳곳에 아기자기한 포인트들이 있어요!

 

로스커피 햇살맛집?

 

이날 햇살☀️이 정말 따스해서
카페 매력이 더 뿜뿜~~

 

로스커피
외국느낌 물씬 합정카페 로스커피

 

매거진 보는 듯한 메뉴 설명!

합정 홍대 카페 로스커피

 

 

라떼 잔 진짜 예쁘지 않나요?..

여쭤보려다가 말았네요 ㅎㅎㅎㅎ

로스커피 라떼
로스커피 플랫화이트

 

예쁜 램프 앞에서 플랫화이트랑 찰칵!

 

원두가 좋아서 그런가?

커피가 다 맛있어요! :-)

마샬 스피커에서 나오는

음악🎵이랑

햇살☀️이랑

커피☕랑 

찰떡궁합!!

 

로스커피 드립백 2천원

 

결국 드립백(2천원)을 샀어요 ㅎㅎ

취향껏 드립백을 고르는 재미도 있고,

카페에서 먹는 느낌이라 드립백도 추천!

 

로스커피 샌드위치도 맛있음

 

추가 주문한 감자 샐러드 샌드위치도

정말 맛있었어요!

햄이랑 감자 샐러드 치즈 바질

순삭~

 

이쁜 합정카페 로스커피

 

음악과 함께 커피, 디저트 즐기고 싶은 분들

합정 홍대 카페 

로스커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