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합정역 / 커피, 디저트가 맛있는 개인카페] 커피폴리 후기

효니K 2021. 2. 18. 00:37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먹스토리에 '카페'를 기록해보려 해요 :)

바로 매력 있는 개인 카페가 가득한 
합정역 인근[ 커피 폴리 ]입니다

지인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커피 폴리를 소개합니다~
(보고있나😎 JMJ)

 

우선 커피폴리 위치입니다

 

 

 

 

 

  카페는 1,2층으로 되어있고,

고택을 리모델링한 느낌이라 아늑함까지 덤~

 

합정 카페폴리

 

 

곳곳에 사장님의 손길이 닿은 것이 느껴지네요

이것이 개인 카페의 매력??😉

그렇지만 제일 중요한 건 커피와 디저트의 맛이겠죠?ㅎㅎ

 

커피폴리의 메뉴입니다

 

 

커피폴리 메뉴

 

 

이곳은 커피를 만드실 때 원두 심혈을 기울이시는 것 같아요

무려 4가지의 원두 종류! 취향껏 즐길 수 있겠어요☕️

 

 

커피폴리 원두 종류

 

 

디저트 종류도 정말 다양해요~

직접 매장에서 만드시는 스콘, 크로와상, 쿠키들,,

 

커피폴리 쿠키 스콘 크루와상 브라우니

 

 

디저트 가격이 2~3천 원 대이고

정말 먹음직스러워서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한 것이 아쉽,,,,,😔

+++ 다음에 또 가봐야 할 이유 생김!!

 

고민고민하다 제가 고른 메뉴

백향과 라임에이드, 멜버른아이스커피,

갈릭 스콘  그리고 딥 브라우니입니다~

 

주문을 하고 카페를 둘러봤는데

4가지 원두를 맛볼 수 있는

드립백도 판매하고,

 

커피폴리 드립백

 

 

커피를 캔이나 보틀에 넣어서 판매하시더라구요

 

 

커피폴리 캔커피

 

1~2주 정도는 냉장보관 가능하다고 하니 사놓고 먹어도 되겠다 싶었네요

 

드디어 징징~ 진동벨이 울리며 메뉴 등장!

케이지 안에 있을 때보다 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커피폴리 스콘 브라우니 추천

 

 

제가 방문했을 때 햇살이 너무 따스한 것이

딱 스콘 먹기 좋은 날씨☀️

냉동 디저트를 데워만 주는 카페들이랑은 차원이 다른 맛과 향ㅎㅎ

 

 

커피폴리 합정역 카페 추천

 

 

백향과가 패션후르츠였네요 ㅎㅎ

한글 ♡

생과일이 들어간 상콤 달달 에이드와

갈릭 스콘의 조합 말뭐~

 

멜버른아이스커피

라떼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둥둥

 

 

커피폴리 멜버른아이스커피

 

 

아이스크림의 달달하고 시원한 맛과

우유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졌어요

딥브라우니는 꾸덕&달달한 것이
또 기억나는 맛😋

 

다음에는 크로와상도 꼭 먹어보려구요🥐

 

합정카페 커피폴리

 매장 앞에 주차도 가능하답니다~

 

커피, 디저트 다 맛있고,

☕️분위기 좋은 합정 카페🍪

커피폴리

 

👍추천드려요👍

 

2020/12/10 - [Daily/먹스토리] - [망리단길 망원 / 크로플 맛집] 쿠앙플 망원점 후기

2020/07/27 - [Daily/먹스토리] - [샤로수길 와썹맨 카페 / 스콘 & 수플레 치즈 케이크 맛집] 라미스콘 본점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