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홍대 느낌있는 카페 스케치북 후기

효니K 2020. 2. 23. 18:42
반응형

 

홍대역과 합정역 사이에 있는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스케치북 이라는 카페인데,

몇 년 전 방문했을 때와
카페 느낌이 달라져서 여쭤보니

리모델링을 하셨다고 해요ㅎㅎ

 

 

예전에는 밝은 분위기의 스케치북 카페였다면,
이제는 좀 성숙한 분위기의 스케치북인 것 같아요

가끔 전시도 한다고 별스타에서 보고 갔는데

마침 전시가 끝났다고하네요ㅜ

스케치북 메뉴
스케치북 메뉴
스케치북 메뉴


근처에 회사들이 있어서 그런지
브런치 및 식사메뉴도 다양하더라구요!


식사를 하고 카페에 간 거라서 음식은 다음기회에...


저는 아인슈페너와 레몬티, 케익 하나를 주문했습니당!~~


식사메뉴가 있어서그런지 주류도 다양했어요

마카롱, 머핀, 쿠키들도 판매합니다

스케치북 영업시간

 

1,2층과 테라스가 있는데
1층에서는 주문만 가능하고,
2층이 좌석이에용ㅎㅎ

스케치북 테라스

 

날이 풀리면 테라스에서 햇살맞으며
커피한잔 하고싶네용ㅎㅎ

 

스케치북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와 코스터
그리고 레몬티 잔이 너무 예뻤답니다♡

 

한 입 하고 넓은 카페를 둘러보니

인테리어를 신경쓰신게 느껴졌어요🤗


카페가 넓다 보니
근처 테이블을 보니 소모임 활동공간으로도 활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얘기하고 마시고하다보니 출출해져서
포카챠 추가 주문!!

 

 

바삭촉촉한 빵과 발사믹소스가
정말 잘 어울렸어요~

주차 가능 스케치북


복잡한 홍대입구역을 지나
여유로움과 커피 그리고 브런치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카페 스케치북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