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먹스토리

[동탄 / 떡볶이 맛집]청년다방 동탄센트럴파크점 후기

효니K 2019. 3. 25. 08:12
반응형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동탄 떡볶이 맛집을 추천받아
청년다방 도착!

5시정도 도착해서 한산할거라 생각했는데
거의 테이블만석ㄷㄷㄷ

동탄전지역 배달도 하고계셔서
배달주문도 상당했다!

한줄기 떡볶이에 가족애가 움튼다!
귀여운 그림체와 한마디까지ㅋㅋㅋㅋ

차돌떡볶이+ 레몬에이드 세트도있었는데

사리도 추가하고싶고 튀김도 먹고싶어서

그냥 차돌떡볶이 2인용, 치즈사리, 야채튀김 오징어튀김 주문완료!

가격은 떡볶이 치곤 좀나가지만 그래도 차돌이 듬뿍이라니까 그리고 맛있으면 ok~~

만두2개는 서비스고 가득한 차돌의 자태♥
실파 저게 차돌이랑 궁합이 찰떡이었다

그리고 국물에 차돌불맛이 살살 녹아있다
매운거 잘못먹는 나도 맛나게 칼칼하니 딱 괜찮!!

그래서그런지 아기랑 같이온 테이블도 꽤있었다

여기특징은 길쭉한 떡!
잘라먹으라고 집게와 가위를 주신다

면처럼 후루룩 한가닥 먹어봤답ㅎㅎ

치즈사리2000원도 푸짐

고기,떡볶이,치즈,튀김 다있는데
안맛있을 이유  0퍼 아니겠습니까???!

튀김 바삭한거보소~ 또먹곺이다ㅜ

2명이 다먹기에 양이 꽤많아서  볶음밥은 아쉽지만 패쓰ㅠ
다음에 3명이와서 볶음밥까지 도전하면 딱 괜춘할것 같다

알고보니 체인점이었던 청년다방!

떡볶이덕후로써 맛집 ㅇㅈ이요ㅋㅋㅋ
차돌조하 떡볶이 조하 그러신분들 한번꼭 가보시길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