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강남 대치동 / 공부하기 좋은 스터디카페 추천] we스터디카페 후기

효니K 2022. 1. 10. 16: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효니k입니다
독서실의 다른 형태인 스터디카페가 계속 인기네요
오늘은 대치동 가성비 갑 스터디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we스터디카페예요

 

우선 we스터디카페위치입니다

http://naver.me/5RcplXdC

 

we스터디카페 : 네이버

블로그리뷰 6

m.place.naver.com

완전 대로변은 아니지만 가로등도 많아서 밝고, 근처에 pc방, 노래방 같은 시설이 없어 조용해서 좋았어요

이쪽 주변만 해도 스터디카페가 정말 많은데요,
제가 we스터디카페를 선택한 이유는 최초 방문 혜택이 빵빵하기 때문입니다

주변 스터디카페는 체인점 형태가 많았고, 가격이 거의 비슷했어요
저는 굳이 체인점 스터디카페를 가야 할 이유도 없었고, 공부하는데 편하기만 하면 되지
스터디룸같은 부가기능을 이용하지 않을 것 같아
we스터디카페를 이용했습니다

we스터디카페 가격입니다

대치동 we스터디카페 가격

기간권도 유용하지만, 저같이 하루에 몇 시간 이용을 안 하는 입장에서는
기간권 사용료가 아깝게 느껴졌는데
시간제 장시간 이용권도 있어서 좋았아요

물론 we스터디카페에만 시간제 이용권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인근 시세는 200시간에 26만원 정도인데
최초방문 할인 적용까지 받으면 반값~
200시간 13만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위스터디카페 좌석

이용방법키오스크에서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이용권을 구매하고,

대치동 스터디카페 추천

이용하고 싶은 좌석을 선택하여 공부하면 끝!

강남 대치 스터디카페 위스터디카페 좌석

좌석은 딱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대치동 위스터디카페 we스터디카페

3단 조절 가능한 스탠드콘센트가 책상마다 있었고,
담요나 충전기 등 필요하면 사용할 수 있는 공용용품도 잘 구비되어있어요

특히 여자화장실 내부에 있어
스터디카페 외부로 왔다 갔다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었네요
( 남자화장실은 카페 밖에 있음)

공부하다가 당보충이나 카페인 충전, 수분 보충 등을 할 수 있도록 간식코너도 잘 되어있어요

기간권 이용할 경우 하루 3개까지 간식은 무료이고,
다양한 음료들 맛있는 커피 기계까지 있어서 공부하러 올 때 따로 음료를 사 오지 않아도 된다는 점~

첫방문해서 이용해 보고 싶으신가요?
위 번호로 문의하시면, 2시간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한가 봐요~!

대치동 위스터디카페 이용시간

we스터디카페 이용시간24시간입니다

공부하다가 흐름 끊길 일없이 하고 싶은 대로 하다가 퇴실하면 되니 편리했어요

대치동 스터디카페 고민이라면

we스터디카페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